| 제목 | 눈썹하거상 문의드려요 | ||||
| 작성자 | 눈썹하거상 | 등록일 | 2026-03-20 13:32:46 | 답변 | |
|
눈꺼풀 쳐짐이 심해져서 눈썹하거상 고민중인데요. 직장때문에 휴가를 길게 못내서 망설이는중입니다. 수술을 금요일에 한다면 금토일월 정도 쉬고 4일차쯤에 출근가능할까요? 세수화장은 실밥 빼야 가능한거겠지요? 예약이 안밀려있다면 가능한 시점도 궁금하구요. 3/27 또는 4월중 금요일에 가능한 날짜있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비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비씽아이성형외과입니다. 우선 눈썹하거상술은 다른 수술에 비해 회복기가 빠른수술이셔서 수술하고 다음날 테이핑 제거하고부터는 출근은 가능하십니다. 눈아래쪽은 세안이 가능하고. 머리나 샤워는 가능하시나 눈썹부위는 실밥 뽑을때까지는 강하게 하는 세수는 힘드시며 비용은 눈썹하거상술로 진행시 대략적으로 100만원 후반에서 200정도 초반 생각하시면 되시며 일정은 먼저 상담후에 결정되실듯하십니다. 더 정확하신 부분 있으시면 아래번호로 연락주시면 다시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547-3700
|
|||||
